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글맘 김현숙, 불법광고 주의당부 "현재 다이어트 광고 하지 않아"

by pdn1 2023. 2. 16.
반응형

김현숙

 

배우 김현숙은 불법 광고 피해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김현숙은 "어제 올렸던 게시물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 바로잡고자 합니다. 최근 지인 및 팬분들로부터 다이어트 광고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았습니다. 다만, 제가 전 광고모델로 활동했던 한의원은 이미 계약이 종료된 상황이며, 현재는 어떠한 다이어트 제품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숙

 

김현숙은 "무작위로 제 사진이 도용된 다이어트 광고 홍보물들은 모두 저와 무관하며, 이로 인해 더 이상 피해를 보지 않기를 바랍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날, 김현숙의 팬 중 한 명은 "언니가 다이어트를 한 후 광고를 했다면, 나도 먹어봐야겠다"라며 김현숙의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효과에 대해 물었습니다.

 

김현숙

 

이에 김현숙은 "제가 예전에 한의원 다이어트 광고를 1년 한 건 사실"이라며 "솔직히 말하자면 싱글맘이라 돈도 벌어야 했고 제 의지로는 힘들 것 같아 여러모로 긍정적으로 생각하여 광고를 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김현숙은 "1년 전에 한의원 다이어트 광고를 한 적이 있습니다"라며 "솔직히 말해서, 저는 싱글맘이라 돈도 벌어야 했고, 제 의지로는 어려울 것 같아 여러모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광고를 결정했습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습니다.

 

 

김현숙

 

한편 김현숙은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으며, 최근 14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하 김현숙 입장 전문

간밤에 올렸던 피드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 바로잡고자 합니다.

저는 최근 많은 지인 및 팬분들로부터 현재 다이어트 광고를 하고 있냐는 문의를 여러 경로를 통해 받았습니다.

제가 전 광고모델로 활동한 라연 한의원은 이미 계약이 종료된 상황이고, 저는 현재 어떠한 다이어트 제품 광고 모델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연 한의원은 불법광고와 연관이 없습니다)

제 사진이 도용된 무작위 다이어트 광고 홍보물들은 모두 저와 무관하니 그로 인해 더이상 피해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